티스토리 뷰

Life

[두정동] 이름 모를 껍데기집

곡스 2011. 6. 2. 21:35

일찍 퇴근 후 맛동산 먹고 즐거운 파티를 하고 있습니다. -_-

요즘 계속 일찍 퇴근이라 블록질 합니다. 

날씨가 조금 추운 봄 평택에 개장을 가려다가 오랜만에 저렴한 껍데기 집을 갔습니다.

두정동에 있을때는 자주 갔지만 시골로 들어가는 바람에 ㅠ

여튼 사진 대 방출입니다. 근데 거꾸로 진열이 되네요 ;;


기억이 나질 않으나 도시락 먹으면서 밥먹기 허전했는데 찌개를 시켰는지 
기본으로 나왔는지는 기억이 나질 않네요 ^^;


껍데기 입니다. 기름이 좔좔좔 ㅎㅎ


반찬 클라이막스 ㅋㅋ


가까이서 한방


가까이서 한방 더 ㅋㅋ


껍데기 먹고 싶네요 크흑


노릇노릇 


반찬 인트로입니다. ㅋㅋ


꼬기 먹기 전에 나오는 가시오가피??즙 이네용 ㅋ

근데 이 모든게 넘 저렴했던걸로 기억합니다.

가격은 가계부 찾아서 추후 업데이트 할께요 ^^;

아 피곤해서 얼릉 씻고 자야겠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