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곡스입니다. ㅋ 먼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연휴들 잘 보내셨는지요 전 신정 다음날부터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고기킹" 에 다녀왔습니다. ㅋㅋ


위의 사진과 아래 사진에 있는 반찬이 기본입니다.


항상 드럽게 사진을 찍내요 ㅠ


개인적으로 입맛이 초딩이라 양념을 무지하게 좋아합니다. ㅎㅎ


비양념꼬기의 주류들입니다.


음료수는 천원만 내면 무한리필입니다. 허나 김이빠져있습니다. -_-;
소스는 셀프이며 카레가루와 빨간소스가 독틉합니다.

이날 무리하게 물냉면을 시켜 (참고로 곱빼기 안됩니다 ㅋ) 무너졌습니다. ㅋㅋ

날씨가 쌀쌀하네요. 건강들 유의하시기 바라며 곡스는 꿈나라로 ㅋㅋ

감사합니다.

p.s 가격은 1인당 저녁,주말 기준으로
\13,900원이였습니다.
무한 음료수는 1인당 \1,000 원이구용 ㅋ
평일 점심은 \10,900 이라 하네요. ^^